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엠스톤 Groove T 풀윤활 다크MA (저소음 코랄축, 45g) 리뷰

by 코딩하는 흰둥이 2023. 10. 24.
반응형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회사 상사분에게 선물을 받게 돼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입사 후 생일 때까지 잘 다니고 있으면 키보드를 사주신다 했는데 정말로 사주셨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 온 엠스톤 Groove T

 

 

키보드 내부 /  코일형 Type C 항공케이블  

타건에 미쳤다고 유명한 코랄축에 케이블까지 따로 주문해 주셨더라고요 센스 굿!

 

회사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눈치도 보이고 바빠서 세세히 찍지를 못했어요 많이 아쉽네요...

 

박스 내부에는 취급 설명서, 축 설명, 키보드, 케이블, 키캡 리무버, USB 변환젠더로 구성되어 있어요

 

 

 

항공 케이블까지 연결

 

실제 색상보다 좀 더 밝게 찍혔어요

 

평소에 사용하던 포커배열 더키 원2 mini

 

 

 

* 회사에서 촬영하여 주변소리 때문에 정확한 소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엠스톤 저소음 코랄축 45g 타건

 

 

더키 원2 mini 저소음 적축 타건

 

 

저소음 적축도 큰 소리가 나지는 않는 편인데 코랄축과 비교하니까 소리가 많이 크게 느껴지네요

엠스톤 풀윤활 키보드가 타건에 미쳤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까

하...정말 귀르가즘과 손(?)르가즘이 장난 아니었어요

도글도글소리와 쫀득쫀득 쳐지는 느낌이랄까?

 

45g 이라 무거운 키감이라고 하는데 저는 딱 좋았습니다

되려 다른 분의 퍼플러 저소음 밀키축 38g 은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키보드 구매 할 때는 키감과 재질느낌은 실제로 보고 만지기 전까지는 알 수 없어서 

타건샵에 가시거나 타건영상이라도 여러 번 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키보드 상자와 키보드, 타건 영상 등 여러 각도로 찍고 싶었는데

회사에서 찍느라 너무 아쉽네요...ㅠㅠ

 

포인트 키캡을 구매할까 고민 중인데 구매하게 된다면

다양하게 사진을 찍어서 다시 리뷰해볼까 합니다~

 

 

 

댓글